오메가3 풍부한 호두기름으로 중년의 건강을 챙기자
- Eung-il Shin
- 2020년 11월 4일
- 1분 분량
사람의 뇌와 똑 닮은 호두는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가 풍부해 브레인푸드라고 불린다. 호두에 함유된 오메가3는 기억력과 집중력 강화에 특히 좋아 시험을 앞둔 수험생이나 취업 준비생에게 최적이다. 오가넛 호두기름은 중앙아시아의 스위스라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환경을 자랑하는 키르기즈스탄에서 엄격한 미국, 유럽, 한국의 유기농인증을 받아서 직수입한 호두를 저온압착방식으로 착유한 유기가공제품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호두 고유의 맛과 향을 잘 보존했다.

호두기름의 원료가 되는 호두는 해발 1500m에 있는 천혜의 자연림 아슬란밥 산악지역에서 채취한 것으로, 크기는 작지만, 속이 알차고 맛과 향이 진해 많은 유럽인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호두는 심장질환 예방, 항노화, 폐 기능 강화 등의 효과도 지닌다. 호두에 들어 있는 미네랄 원소는 우리 몸속에 들어와 신장의 기능을 도와주는 역할을 해 몸의 전체적인 균형을 잡아준다. 호두는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에도 좋다. 매일 아침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호두나 호두기름을 섭취하면 성인병을 유발하는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 심장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우리 몸에 좋은 호두기름은 샐러드, 찌개, 구이, 찜, 볶음, 튀김, 면 등 모든 종류의 음식에 첨가해 호두가 지닌 여러 영양소를 더욱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견과류를 싫어하는 아이들이나 치아상태가 좋지 못한 노인들이 다양한 음식을 통해 호두와 호두기름이 가진 효능을 더욱 효과적으로 느낄 수 있다. 호두기름은 모든 음식에서 올리브오일 등을 대체해 활용할 수 있으며 단 몇 방울만으로도 호두 일일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오가넛 호두기름은 보기 드문 유기농(친환경) 제품으로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돼 주부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다. 브레인푸드 인 친환경 호두기름으로 우리 가족의 식탁을 건강하게 바꿔보자.
오가넛 호두기름은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 수험생을 둔 학부모나 나이 많으신 부모님을 둔 자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 중국과 일본수출도 계약 중인 제품이다.
Comments